ADDYK 3월 FASHION

ADDYK FASHION

에디케이 독자들의 행복한 쇼핑 나들이를 위한 패션 쇼핑 리스트 10가지.

 

라빠레뜨

라빠레뜨 ‘니아 미켈라백 시리즈’

라빠레뜨가 ‘니아 미켈라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섬세한 커팅으로 완성된 메탈 홀스 모티브와 스터드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파스텔톤 컬러 블록의 조화로 화사한 SS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니아 미켈라백 시리즈’는 데일리 룩에 포인트로 간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미니백(퍼플/살먼/민트/블랙)과 여행용 세컨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크로스백(화이트/민트/.핑크), 여유로운 사이즈와 함께 앞 포켓 구성으로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실용적인 백팩(핑크/민트/블랙)의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페이유에

페이유에 ‘페로 플레인 투 스니커즈’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브랜드 ‘페이유에’가 ‘페로 플레인 투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페로 플레인 투’는 기존의 슬림하고 세련된 페로 플레인 모델을 기반으로 뱀프와 백카운터에 스웨이드 소재를 더해 더욱 고급스럽게 완성되었다. 또,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캐주얼 룩은 물론 비즈니스 룩에도 무난하게 어울려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수 있는 데일리 스니커즈 아이템이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페이유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마이키타 (2)

마이키타 ‘마이키타 X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 아이웨어 브랜드 마이키타에서 메종 마르지엘라와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선보였다. 트렌스퍼 컬렉션은 자연의 광석의 결과 불규칙한 질감의 느낌이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에 플렛한 렌즈를 더함으로써, 하이패션 아이웨어의 아방가르드적인 미학적 요소를 더했다. 나뭇결 무늬의 소나무 우드로 된 독특한 프레임 표면은 세심하게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었으며, Panto 쉐입과 독특한 브릿지, 프레임에 유기적인 질감을 남성적으로 표현한 모델도 출시되었다. 모든 마이키타 제품은 베를린에 있는 마이키타 하우스에서 모두 핸드메이드로 제작되고 있으며, 마이키타의 더 많은 컬렉션 제품들은 국내 지오아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mbi

레스포색 ‘밤비 컬렉션’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이 2017년 봄, 사랑스러운 캐릭터 밤비의 75주년 탄생을 기념하며 밤비 컬렉션을 출시한다. 애니메이션의 메시지 ‘우정’과 오리지널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2가지 빈티지 프린트는 사랑스러운 밤비와 그의 친구들, 회색 토끼 텀퍼 그리고 검정색 아기 스컹크 플라워로 구성되어 있다. 봄날의 숲 속을 표현한 밤비 앤 프렌즈는 잔디밭에 펼쳐진 다채로운 꽃들과 사랑스러운 밤비 그리고 그의 친구, 텀퍼와 플라워가 옹기종기 놀고 있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소녀 감성을 담은 그래픽 파우치 5종은 전 아이템 한정 수량 판매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레스포색의 밤비 컬렉션은 레스포색 코리아닷컴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페토3

레페토 제인X 파도

레페토가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 제인과 파도는 레페토의 아이코닉 한 슈즈 디자인에 힐로 변화를 준 슈즈로 한층 세련되고 트렌디해진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제인은 국내에 처음 론칭되는 2cm 힐의 발레리나 슈즈로 우아함은 물론 까미유(3cm)보다 살짝 낮아진 굽으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하게도 착용 가능하다. 또한 파도는 레페토의 대표적인 옥스퍼드화인 지지를 힐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지지가 갖고 있는 클래식한 매력에 6cm 플랫폼 힐을 더해 시크하게 연출 가능하다. 제인은 블랙, 실버, 레드 세 가지 컬러로, 파도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17 S/S 신상품은 레페토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햇츠온] 햇츠온 17SS 슈퍼바운드 글리터 커브캡 출시

햇츠온, 슈퍼바운드 글리터 커브캡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에서 고급스러움과 스트릿 감성이 더해진 슈퍼바운드 글리터 커브캡을 새롭게 출시했다. “초월적인 거대한 도약”을 의미 하는 슈퍼바운드는 스포티하면서도 트랜디한 감성을 담은 햇츠온 자사 브랜드이다. 슈퍼바운드에서 선보인 17SS 커브캡은 햇츠온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 스타일로 출시되어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하며, 챙에 반짝이는 펄 디자인이 가미되어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느껴볼 수 있다.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줄 슈퍼바운드 글리터 커브캡은 햇츠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 hatson.com)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러브캣비쥬

러브캣 비쥬 ‘핑크 골드 스톤& ‘뉴 클래식 데일리

주얼리 브랜드 러브캣 비쥬가 2017년 우아하면서도 심플한 데일리 ‘핑크 골드 스톤’ & ‘뉴 클래식 데일리’ 주얼리 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데일리 아이템인 ‘핑크 골드 스톤’은 스톤의 정교하고 섬세한 세팅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움직일 때마다 은은하게 빛나는 14K 핑크 골드의 조화가 우아한 매력을 주는 제품이다. 또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된 ‘뉴 클래식 데일리’ 주얼리는 모던한 스톤의 쉐입과 짧은 체인 드롭이 고급스러운 매력의 아이템으로 스프링 포인트 주얼리를 찾는다면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에어쿠션 후드 티셔츠’

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U)에서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에어쿠션 후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DU의 에어쿠션 후드 티셔츠는 모자 부분에 에어쿠션이 삽입되어 공기를 주입하면 쿠션감이 생겨, 머리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주어 베개 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필요에 따라 쿠션을 탈착하여 착용할 수 있으며, 방수 가능한 특수 소재와 인체 공학적 패턴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틈틈이 모자란 수면을 보충하는 수험생, 장시간 비행기 탑승 시, 캠핑 시에도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심플하지만 테크니컬한 디테일과 루즈한 핏으로 스트리트 감성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블랙, 그레이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디자인유나이티드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에고이스트

에고이스트,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아이올리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빈티지한 무드의 다양한 데님과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의 아이템으로 1020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영 라인이며, 보다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트렌디한 단품 위주로 구성할 예정이다. 데님 팬츠와 재킷,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등 다양하게 출시되는 에고이스트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에고이스트 매장 및 온라인몰(www.egois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기변환_브루노마피

브루노바피, 타임리스 클래식의 묘미 2017 S/S컬랙션

이탈리아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전속모델인 정우성이 잔잔한 바닷가 리조트를 배경으로 차분하고 군더더기 없는 수트를 입은 컷을 선보이며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린다. 브루노바피의 수트는 봄을 맞이하여 졸업과 입학, 취업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남성들에게 ‘첫 정장’의 설렘을, 퀄리티를 중시하는 가치 지향 소비자들에게는 타임리스 클래식의 묘미를 선사한다. 다양한 소재와 패턴 뿐 아니라 슬림라인과 컴포트라인을 따로 전개하여 연령과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브루노바피의 2017 S/S 컬렉션은 수트부터 캐주얼까지 다채롭게 구성했으며 오프라인 숍과 온라인몰 ‘더훅’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