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YK CINEMA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여도 즐거운 영화관 나들이. 3월에는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어떤 작품이 대기하고 있을까요? 봄이 다가오는 소리가 느껴지는 하루, 당신이 선택한 작품은?

 

눈길

 

눈길

개봉 : 3. 1.

출연 : 김영옥, 김향기, 김새론

“난 한번도 혼자라 생각해본 적 없다. 네가 살아야 내도 산다.”

1944년 일제강점기 말,  가난하지만 씩씩한 ‘종분’과 부잣집 막내에 공부까지 잘하는 ‘영애’ 같은 마을에서 태어났지만 전혀 다른 운명을 타고난 두 소녀.  똑똑하고 예쁜 영애를 동경하던 ‘종분’은 일본으로 떠나게 된 ‘영애’를  부러워하며 어머니에게 자신도 일본에 보내달라고 떼를 쓴다. 어느 날, 어머니가 집을 비운 사이 남동생과 단 둘이 집을 지키던 ‘종분’은 느닷없이 집으로 들이닥친 일본군들의 손에 이끌려 낯선 열차에 몸을 싣게 된다. 영문도 모른 채 끌려온 ‘종분’은 자신 또래 아이들이 가득한 열차 안에서 두려움에 떨고,  그때 마침 일본으로 유학간 줄 알았던 ‘영애’가 열차 칸 안으로 던져진다.  이제는 같은 운명이 되어버린 두 소녀 앞에는 지옥 같은 전쟁이 펼쳐지고, 반드시 집에 돌아갈 거라 다짐하는 ‘종분’을 비웃듯 ‘영애’는 끔찍한 현실을 끝내기 위해 위험한 결심을 하는데…

로건

 

로건

개봉 : 3. 1.

출연 : 휴잭맨, 보이드 홀브록, 패트릭 스튜어트

모든 것을 걸고, 지키고 싶은 소녀를 만났다!

가까운 미래,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은 멕시코 국경 근처의 한 은신처에서 병든 ‘프로페서 X’를 돌보며 살아간다.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숨기며 살아가고자 했던 ‘로건’은 정체불명의 집단에게 쫓기는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지기키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해빙

 

해빙

개봉 : 3. 1.

출연 : 조진웅, 신구, 김대명, 송영창, 이청아

한강이 녹고 머리 없는 여자 시체가 떠 오르자, 살인의 악몽이 다시 살아난다. 한 때 미제연쇄살인사건으로 유명했던 지역에 들어선 경기도의 한 신도시. 병원 도산 후 이혼, 선배 병원에 취직한 내과의사 승훈(조진웅)은 치매아버지 정노인(신구)을 모시고 정육식당을 운영하는 성근(김대명)의 건물 원룸에 세를 든다. 어느 날, 정노인이 수면내시경 중 가수면 상태에서 흘린 살인 고백 같은 말을 들은 승훈은 부자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다. 한동안 조용했던 이 도시에 다시 살인사건이 시작되고 승훈은 공포에 휩싸인다. 그러던 중, 승훈을 만나러 왔던 전처가 실종되었다며 경찰이 찾아오는데…

 

 

아티스트

 

아티스트 : 다시 태어나다

개봉 : 3. 9.

출연 : 류현경, 박정민, 문종원, 이순재

눈을 뜨니 세상을 발칵 뒤집은 ‘아티스트’가 되었다? 덴마크에서 동양화를 전공하고 돌아온 아티스트 ‘지젤’은 첫 국내 전시회를 열기 위해 갤러리를 찾지만 애매한 거절을 당한다. 덴마크에서 자신의 그림을 구입했던 고객의 딸에게 그림 과외를 하며 지내던 어느 날, 타고난 눈을 가졌다고 자부하는 갤러리 대표 ‘재범’과 운명적인 만남이 이루어진다. ‘재범’의 도움으로 ‘지젤’은 꿈에 그리던 첫 전시회를 열게 되고, 소소한 성공을 눈앞에 둔 그 순간! 그녀의 심장이 멎어버린다. 좌절한 ‘재범’ 앞에 예상치 못한 상황이 펼쳐지고 ‘지젤’의 그림은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다. 데뷔와 동시에 세상에서 사라진 아티스트 ‘지젤’이 주목을 받자 ‘재범’은 더 위대한 그림을 만들기 위한 ‘아티스트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큰 성공을 눈앞에 둔 ‘재범’ 앞에 다시 깨어난 ‘지젤’이 나타나는데…

 

파도가 지나간 자리

 

파도가 지나간 자리

개봉 : 3. 9.

출연 : 마이클 패스벤더, 알리시아 비칸데르, 레이첼 와이즈

미치도록 지키고 싶은 사랑 내 모든 선택은 당신이었습니다!

1차 세계대전 참전용사였던 ‘톰’(마이클 패스벤더)은 전쟁의 상처로 사람들을 피해 외딴 섬의 등대지기로 자원한다. 그곳에서 만난 ‘이자벨’(알리시아 비칸데르)에게 마음을 열고 오직 둘만의 섬에서 행복한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사랑으로 얻게 된 생명을 2번이나 잃게 되고 상심에 빠진다.  슬픔으로 가득했던 어느 날, 파도에 떠내려온 보트 안에서 남자의 시신과 울고 있는 아기를 발견하고 이를 운명으로 받아들이며 완벽한 가정을 이룬다. 그러나 수년 후 친엄마 ‘한나’(레이첼 와이즈)의 존재를 알게 되고, 가혹한 운명에 놓인 세 사람 앞에는 뜻하지 않은 선택이 기다리고 있는데…

 

비정규직 특수요원

 

비정규직 특수요원

개봉 : 3. 16.

출연 : 강에원, 한채아, 남궁민

국가안보국, 외교부, 국방부, 법무부까지! 대한민국 최고기관들이 보이스피싱에 탈탈 털렸다.

만년알바인생 ‘장영실’(강예원)은 35살의 나이에 국가안보국 댓글요원으로 임시 취업하지만 그마저도 정리해고 1순위에 놓인다. 그러던 중 국가안보국 예산이 보이스피싱에 털리는 사건이 발생하고 자신의 실수로 벌어진 사건을 조심스레 은폐시키고 싶던 박차장은 비밀리에 영실을 보이스피싱 조직에 잠입시킨다. 그러나 그 곳에는 이미 사건 해결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경찰청 미친X 형사 ‘나정안’(한채아)이 잠복근무중인데…

직장사수 vs 임무완수, 날아간 국가예산을 환수하기 위한 불편하고 수상한 합동수사가 시작된다.

 

 

프리즌

 

프리즌

개봉 : 3월

출연 : 한석규, 김래원, 정웅인, 조재윤, 신성록

흔적도 증거도 없다! 감옥에서 시작되는 완전 범죄. 밤이 되면 죄수들이 밖으로 나가 대한민국 완전범죄를 만들어내는 교도소. 그 교도소의 권력 실세이자 왕으로 군림하는 익호(한석규). 그 곳에 검거율 100%로 유명한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이 뺑소니, 증거인멸, 경찰 매수의 죄목으로 입소하게 되고, 특유의 깡다구와 다혈질 성격으로 익호의 눈에 띄게 된다. 익호는 유건을 새로운 범죄에 앞세우며 점차 야욕을 내보이는데 …

세상을 움직이는 놈들은 따로 있다. 감옥 문이 열리면 큰 판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