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에서 빠져나온 듯 사랑스러운 네 명의 소녀. 러블리즈의 지애, 지수, 미주, 예인과 함께한 달콤한 오후

Dream Girls

동화 속에서 빠져나온 듯 사랑스러운 네 명의 소녀. 러블리즈의 지애, 지수, 미주, 예인과 함께한 달콤한 오후.

 

161203-addyk_05_104-copy

지애

아이돌계의 대표 동안을 유지하는 비결이 있나?

11. 아무리 피곤해도 꼭 한다. 팩을 떼어내면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른다. 피부가 악건성이라 보습에 가장 집중한다. 사실 동안이라는 말, 아기 같다거나 귀엽다는 말도 모두 감사한데, 이제는 여성스럽다는 말을 듣고 싶다. 팬들에게도 말했다. 나 이제 곧 반오십이라고.

‘Destiny(나의 지구)’ 활동을 마친 뒤 쉬고 있다. 최근의 관심사는 뭔가?

다이어트. 운동을 너무 싫어해 춤으로 다이어트를 한다. 러블리즈 춤이 살랑살랑하는 듯 보이지만 생각보다 체력 소모가 크다. 그래서인지 활동을 쉬면 살이 찌더라.

 

161203-addyk_06_053

지수

인생의 버킷 리스트가 있다면?

요리. 나중에 가정을 꾸리거나 가족, 친구들에게 몸에 좋고 맛있는 음식을 챙겨주고 싶다. 그리고기타 연주. 잔나비라는 밴드를 좋아하는데, 무대 위의 에너지가 정말 대단하다. 나도 춤과 노래뿐 아니라 내 이야기를 직접 곡으로 써서 연주하면서 놀아보고 싶다.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좀 더 다양해지면 좋겠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나만의 해결책이 있나?

무작정 걷는다. 노래를 들으면서 지하철역이 나올 때까지 낯선 길을 하염없이 걷기도 한다. 이런 노래를 나라면 어떻게 부를까, 뮤직비디오는 어떻게 만들면 좋을까 생각하면서.

 

161203-addyk_04_087-copy

미주

쿨하고 털털한 스타일인 듯하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심플한데 포인트가 있는스타일을 좋아한다. 데일리 룩은 콘셉트가 명확하다. 캐주얼할 땐 아예 캐주얼하게, 차려입을 땐 확실하게 차려입는다. 가장 중요한 건 그날 베이스 메이크업 상태. 베이스가 잘 먹으면 립 컬러도 성의껏 고르고, 그 색에 따라 겉옷이 결정된다. 베이스가 틀렸다 싶으면 그냥 림밥만 하나 바르고 패딩 걸치고 나가는 거다.

 메이크업 제품 중 어떤 종류를 많이 갖고 있나?

립과 섀도가 많은 듯. 비슷한 색깔이어도 갖고 있는 것과 뭔가 다르다 싶으면 일단 산다. 사보고 후회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어떤 식으로든 잘 활용해서 쓴다. 섀도로 아이라인을 그리기도 하고. 베이스를 비롯해 기본적인 것들은 쓰는 것만 갖춰두는 편.

 

161203-addyk_03_123-copy

예인

데뷔 이래 가장 긴 휴식 기간이다. 활동 준비 외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있나?

집에서 요리도 하고, 플라잉 요가에도 도전했다. 온몸의 힘을 풀지 않고 근력으로 어느 정도 잡고 있어야 한다. 차차 익숙해지니까 해먹에 매달려 있으면 오히려 마음이 편해지는 걸 경험했다. 같이 다니자며 소울 언니를 데려갔는데, 정작 나는 살을 빼겠다고 PT로 옮겨가고 언니가 더 오래 하고 있다.

곧 스무 살이 되는 기분이 어떤가?

1 때 데뷔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년이 지났다니 믿어지지 않는다. 사람들이 다들 스무 살이 지나면 시간이 엄청 빨리 간다고들 말한다. 그게 사실이라면, 다시 돌아오지 않을 지금의 시간을 어떻게 값지게 써야 할지 고민된다.

 

Dirctor 최인실

Editor 강경민

Photographer 김외밀

Makeup 최대균

Hair 오정오

Styling 정소정